이미지
문의답변
  • FAQ
  • Q&A
FAQ
> FAQ
검색
총 4건 1 / 1 Page
질문 특별채용(상시) 가접수 등
답변 특별채용(상시) -교수POOL등록시스템에서 '가접수'에 대한 문의가 많아 정리하여 드립니다.

'교수POOL등록시스템'에서 지원서 작성 (필수항목입력) 후 '저장하기'를 클릭하여 정상적으로 전산에 입력 내용이 등록되면 접수확인에서 '가접수(접수구분)'로 나타납니다.
지원서와 대표연구실적물이 정상적으로 업로드된 경우 지원서 파일명과 대표연구실적물 파일명에 업로드하신 파일의 이름과 확장자명이 나타납니다.

아울러 자료 업로드 오류에 대하여 정리하여 드립니다.

'지원서작성'에서 필수항목을 입력하고 반드시 먼저 '저장하기'를 한 후, 파일을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저정하기 전 파일을 업로드하여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인터넷을 완전히 닫은 후 다시 접속하여야 합니다.
- 로그인이 되는 경우 로그인 후 파일을 업로드,
- 로그인 시 '존재하지 않는 이메일입니다'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는 지원서 작성부터 새로함

파일은 pdf가 아닌 다른 형식의 자료는 업로드 되지 않습니다.
또한 pdf형식이라도 이름에 특수문자가 포함된 경우 등도 업로드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업로드 오류 시 항상 인터넷 닫기 후 다시 실행하여 작업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날짜입력(달력창) 실행 오류 시
답변 날짜를 입력하는 달력창이 나타나지 않거나 실행오류가 발생하면
1.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지정수준 -> 스크립팅 -> Active 스크립팅 을 [사용]으로 설정합니다.
2. 화면을 새로 고침하거나 브라우저를 새로 띄워 사용합니다.
* 달력창이 보이지 않을 경우 텍스트로 (예:20130515) 바로 입력합니다. 만약, 위와 같이 하여도 같은 현상이 발생 시 아래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
email : lhjin@pusan.ac.kr 전화 : 051)510-7460
질문 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답변 1. 지원서 작성 중 성명을 기입하실때 성과 이름 사이를 띄우지 말것!
2. 학력은 고등학교졸업부터 박사학위취득 순으로 입력합니다.
3. 연구실적물 기입시 논문이 아닌 특허, 연주, 작품 기재시 필수기재항목사항에 입력할 내용이 없는 경우는 임의숫자(예_1,2,3 등)를 입력함으로써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
4. [접수확인]에서 입력된 지원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증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로그인 이상 시 해결방안!
답변 1. 브라우즈 창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임시파일,쿠키 등을 삭제합니다.
2. 새 브라우즈 창을 띄웁니다.
3. 주소란에 ppes.pusan.ac.kr 로 접속합니다.
4. 로그인!

만약, 위와 같이 하여도 같은 현상이 발생 시 아래 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email : lhjin@pusan.ac.kr
전화 : 051)510-7460
이전글  1 다음글
목록